[남남 OST Part 1 : ‘SAAY – Kisss’]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 같은 대 환장 한 집 살이,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 OST의 첫 곡 ‘Kisss’가 공개되었다.
R&B 싱어송라이터 ‘SAAY(쎄이)’가 가창한 ‘Kisss’는 Rock과 Funk의 강한 텐션이 절묘하게 녹아있는 팝 넘버이다. 절로 고개를 까딱이며 흥얼거리게 되는 직관적인 멜로디와 리듬, 그리고 기세등등 하면서도 상대방을 호시탐탐 바라보고 있는 얄궂은 감성의 노랫말이 특징이다.
극 중 철부지 엄마 ‘은미(전혜진 분)’와 쿨한 딸 ‘진희(최수영 분)’의 ‘K-모녀’ 케미를 보여주는 씬에 삽입되는 곡으로, 지난 1화 첫 씬부터 강렬하게 등장하며 극의 활기 넘치는 시작을 알렸다.
역주행 신화를 쓴 '윤종신 - 좋니'의 작곡가 '포스티노'가 ‘SAAY’ 특유의 와일드 하면서도 섬세한 보컬을 통해 파워풀하면서도 세련된 극강의 레트로 곡을 프로듀싱했다.
특히, ‘SAAY’는 흡입력 있는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작사, 작곡, 디렉팅까지 가능해 유수의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올라운더 뮤지션’으로 자리를 견고히 하고 있다.
‘SAAY’의 도발적인 가창으로 진하게 완성된 ‘Kisss’. 올 여름을 온통 ‘Kisss’ 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