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주 프로젝트 PART.01, 가수 송하예 ‘최고의 시간에’ 발매 !!
국내 최고의 작곡 듀오 ‘알고보니혼수상태’ 가 오래전부터 기획한 가스펠송 프로젝트 ‘방주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최고의 시간에’는 ‘니소식’, ‘새사랑’, ‘처음처럼’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키며,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송하예가 가창하였다.
노아가 환난속에서 수많은 영혼들을 ‘방주’에 실어 살렸듯이,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속에서, 하나님을 잊고 사는 수많은 영혼들을 살릴 수 있는 음악적인 ‘방주’를 만들어보자 라는 취지로 ‘방주 프로젝트’는 시작되었다.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의 물결 위에서, 작은 배를 띄우듯이, 보컬이 시작된다. 힘있게 이끌어가는 후렴구의 보컬은 웅장한 스트링과 코러스 라인이 어우러져, 듣는이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최고의 시간에 최고의 순간에 최고의 것을 주실 분, 아버지 그 뜻을 믿으며, 난 그저 기도하리’라는 노랫말처럼, 나만 뒤쳐지는 것 같았던 순간들, 왜 하나님을 믿는데, 나에게는 축복이 없을까? 라고 생각했던 순간들, 보이지 않는 미로속에 갇힌 것처럼 슬프고 외로웠던 순간들, 모든 것이 지나고 나니, 모든 것이 이유가 있었음을 고백한다. 그 분의 때를 믿고, 믿음으로 기도하고, 기다린다면, 최고의 시간에 최고의 순가에 최고의 것을 주실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 함께 수록된 ‘행복자’는 2022년에 발표된, ‘제1회 CBS 기아대책 글로벌CCM콘테스트 'I am a song'의 우승자 '양승태'와 '이보영'의 우승특전곡으로, 잔잔한 기타연주와 함께, 속삭이듯이 써내려가는, 송하예만의 감성으로 재탄생되었다.
’최고의 시간에‘는 최백호, 윤복희, 변진섭, 조성모, 거미, 윤하, 김호중, 영탁, 폴포츠, 스틸하트 등 수많은 가수들과 장르를 넘나드는 곡들을 탄생시킨 작곡듀오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곡, 작사, 편곡 그리고 제작하였다. 가수 송하예의 가창으로 시작된 ’방주 프로젝트‘는 수많은 아티스트 분들과 꾸준히 이어져, 결국 최고의 시간에 최고의 순간에, 세상에서 가장 멋진 콘서트로 완성될 것을 확신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