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사운드 엔터테인먼트의 세 번째 주자 랩퍼 '블랙반다나 (Black Bandana)' 가 같은 소속사 식구 하이퍼보이즈의 지원 사격을 받아 가요계에 출격한다.
2014년 7월 1일 '블랙반다나' 는 디지털 신곡 "Do or Die" 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블랙반다나' 는 라니노제이에 이은 G사운드 엔터테인먼트가 숨겨뒀던 실력파 랩퍼이며 이미 라니노제이의 신곡에서 리듬감있는 피처링을 통해 대중에게 선 공개된 적이 있다. 블랙반다나는 다수의 공연을 통해 본인의 실력을 차근차근 쌓아왔으며, 데뷔 전에 이미 믹스테입 앨범으로 많은 리스너들에게 인정 받기도 한 진흙 속의 진주이다.
신곡 "Do or Die" 는 '블랙반다나' 의 삶의 애환을 표현한 곡으로, 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의 자세로 인생을 열정적으로 살고 있는 블랙반다나의 심경을 가사로 그대로 옮긴 곡이다. "Do or Die" 는 지난 6월 3일 [Special girl] 로 앨범을 발매해 팬들의 사랑을 받은 하이퍼보이즈가 피처링을 맡아 곡의 완성을 더하기도 하였다.
죽거나 살거나 벼랑 끝의 상황 속에 갈피를 못 잡는 이들에게 용기를 주고 싶은 '블랙반다나' 는 본인이 겪었던 절망적인 상황을 희망으로 극복했던 이야기를 랩으로 토해내며 타인에게 힘이 되는 음악을 전달하고 싶다고 전하였다. '블랙반다나' 의 거짓없는 이야기와 하이퍼보이즈의 힘있는 목소리가 한껏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대중의 귀에 맴돌 것이라 G사운드엔터테인먼트는 자신하였다.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G사운드 엔터테인먼트는 실력파 뮤지션들을 상반기에 하나 둘 씩 내보내며 2014년의 반을 지나왔다. 라니노 제이, 하이퍼보이즈, 이윽고 블랙반다나에 이르기까지 같은 듯 다른 듯한 확실한 음악색깔, 다양한 장르, 그리고 제각기의 매력으로 G사운드 엔터테인먼트는 대중의 귀를 두드리고 있다.
따라서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G사운드 엔터테인먼트의 세 번째 주자 블랙반다나의 색다른 매력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 한편, 'Black Bandana' 의 신곡 "Do or Die" 는 오는 2014년 7월 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작사 : 블랙반다나, 비미스트 / 작곡 : 비원더 / 편곡 : 비원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