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버즈의 프로젝트 그룹 하이퍼보이즈, 돕선 앤 로직스의 돕선의 지원 사격속 레트로힙합으로 컴백!
2013년 2월 [It's rainning day] 발매 이 후 9개월의 공백을 가졌던 힙합그룹 인디버즈의 프로젝트 그룹 하이퍼보이즈가 12월 2일 컴백했다. 하이퍼보이즈는 인디버즈의 메인보컬이자 작곡가인 B'wonder와 랩퍼이자 작사가인 B-mist로 이루어진 대중힙합 듀오이다. G.Sound 엔터테이먼트 에서는 그 동안 "신세계", "It's rainning day"로 직설적인 가사와 감각적인 멜로디로 때로는 재기 발랄한 악동, 때로는 공감되는 가사로 그들만의 에너지를 보여줬던 이야기꾼 하이퍼보이즈가 이번에는 레트로 힙합으로 대중에게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이퍼보이즈의 디지털 싱글 "I know"는 인디버즈의 전 곡을 작곡한 B'wonder가 프로듀싱 및 작곡을 했으며, 힙합그룹 돕선 앤 로직스의 돕선의 지원사격을 받아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는 평이다. "I know"는 첫눈에 반한 여자에게 관심을 표현하는 남자의 심리를 표현한 곡으로 '마음을 던졌지만 무안함으로 돌아온 허세남의 안쓰러운 이야기'를 위트있게 풀어썼다. 또한 독립영화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학교 2013에 출연하여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배우 '김창환'과 드라마 몬스타, 감자별에서 입지를 다진 신예 배우 '김유현'이 바쁜 스케쥴에도 뮤직비디오에 우정출연 하여 하이퍼보이즈의 컴백에 힘을 실어주었다.
하이퍼보이즈의 소속사 G.Sound는 '이번 하이퍼보이즈의 디지털 싱글은 기존의 인디버즈와는 다른 매력으로 대중에게 어필할 것이다. 공백기간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하이퍼보이즈의 개성과 매력을 이번 디지털 싱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애절한 멜로디, 감각적인 가사는 대중들과 귀를 즐겁게 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자신 있게 포부를 밝혔다. 음원을 발매할 때마다 그들만의 영역을 조금씩 넓혀가는 인디버즈 (-하이퍼보이즈)가 이번에는 어떤 곡으로 대중들을 설레게 할까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하이퍼보이즈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I Know" 음원은 12월 2일 오후 12시에 발매 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