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음악성과 다채로운 이미지를 담은 데뷔앨범으로 호평받은 신인 피프티 피프티.
Sabrina Carpenter와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매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음원은 피프티 피프티와 Sabrina Carpenter의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미국의 배우이자 싱어송라이터 Sabrina Carpenter의 목소리로 완성된 Cupid를 담았다.
잘 해내고 싶은 마음과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의 괴리감. 그 불안한 상황에서 소녀들이 유일하게 의존할 존재, 큐피드. 큐피드는 불안한 심리 상태에서 마음속의 부적 같은 존재로, 소녀들에게 안도감을 주기도 하지만,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원망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수동적이었던 소녀들이 주체적으로 바뀌는 순간, 소녀들은 더 이상 큐피드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는 무의식적으로 의존하던 큐피드에서 벗어나, 두려움을 이기고 변화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Cupid’는 네 소녀의 성장 과정, 그 시작을 보여주는 노래이다.
‘Cupid’는 샹송을 연상케 하는 레트로 풍 감성의 선율과 아련한 목소리가 곡의 서두를 알린다. 또한 미니멀한 디스코 비트와 펑키한 베이스라인을 기반으로 한 이 곡은, 은은한 보컬과 패드의 조화를 통해 Cupid가 있는 세계로 한 걸음씩 안내한다. 코러스 파트 “I gave a second chance to Cupid”는 청량한 신스와 멜로디컬한 피아노 멜로디를 통해 경쾌하면서도 익살스러운 면을 보여준다. 달콤한 보컬은 러블리함을 한껏 뽐내고, Sabrina Carpenter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풍성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이지 리스닝에 초점을 둔 Twin 버전으로 진행되어 기존의 색을 유지하면서 다시금 새로운 느낌을 보여줄 수 있는 발판으로 삼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