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OST Part.5 ‘노디시카(Nody Cika)-Tell me to stay’ 음원 발매!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OST의 마지막은 R&B 팝 싱어송라이터 ‘노디시카(Nody Cika)’가 ‘Tell me to stay’로 장식하였다.
화재 잡는 소방, 범죄 잡는 경찰 그리고 증거 잡는 국과수가 전대미문, 전무후무 사건과 맞서는 업그레이드 공조물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가 스토리의 후반부에 접어든 가운데,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와 속삭이는 듯한 ‘노디시카’의 보컬이 매력적인 곡 ‘Tell me to stay’가 베일을 벗었다.
이번 노래는 심플한 사운드 구성으로 시작되는 도입부에 쓰리핑거 기타주법을 프리하게 연주하여 닿을 듯 말 듯 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하였다. 후반부로 갈 수로 전형적인 8분의 6박자 리듬을 점차 가미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포크 스타일의 모던락 장르로,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가진 ‘노디시카’의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보컬이 같은 공간에서 늘 함께이지만 우린 서로가 알 듯 말 듯 한 사이. 혹은 가까운 듯 먼 사이, 확신이 없어도 또 함께 만날 수밖에 없는 남녀의 애틋함과 아쉬움을 담아내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