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안예슬-to the moon’ 런칭!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
처음으로 겪어 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강한 힘과 주변인들의 대가 없는 사랑과 친절이 너무 좋아 행복하기만 하다.
어떤 이는 그녀를 가지기 위해, 어떤 이는 그녀를 없애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기울이게 되는데..
독특한 발상과 탄탄한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 ‘베이비 드래곤’의 ost ‘to the moon’이 발매되었다.
이번 베이비 드래곤의 ost곡 ‘to the moon’은 장르 불문 어떤 곡이든 자신의 색으로 멋지게 담아낼 줄 아는 아티스트 안예슬이 가창을 맡게 되었다.
‘I will go to the moon
Feeling
자꾸만 이끌려 나의 작은 달에
한걸음을 디뎌
어둔 밤 별들에 빛을 나눠줄 내 moon’
은은한 빛을 머금은 내 ‘꿈’을 달에 투영시킨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 ‘ to the moon’은 안예슬의 담백한 음색과 어쿠스틱 기타로 구성된 미니멀한 어쿠스틱팝 장르의 곡으로, 그루브한 리듬에 청량한 표현이 어우러지며 안예슬의 매력을 극대화 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to the moon’은 국내외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앨범 및 ost곡을 작업해온 작곡가 고병식과 버저비터의 합작품으로, 안예슬이 작사에도 함께 참여하며 더욱 멋진 케미를 만들어내게 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