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과 '전생'이라는 신비로운 소재를 지극히 현실적인 캐릭터들로 재치 넘치게 풀어내며 판타지 로맨스의 묘미를 안겨주고 있는 [이 연애는 불가항력]. 거부할 수 없는 운명 속 피어나는 애틋함을 담아낸 OST Part.4 '내게 스며든 - 정효빈'이 발매되었다.
'내게 스며든'은 차분한 느낌의 도입부와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깊어지는 스트링 연주 위 정효빈의 섬세하면서도 청아한 보이스와 어우러져 아련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전하는 곡이다. 불가항력적으로, 운명적인 상황에 끌려 서로에게 스며드는 홍조와 신유의 모습을 그려낸 듯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차세대 발라드 여신으로 불리는 정효빈은 2019년 '처음이라서'로 데뷔 이후 '가끔은', '거울에게' 등으로 독보적인 감성을 입증하였으며, '나도 여자랍니다', '혼자가 아닌 나' 등 리메이크 음원으로도 다재다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여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런 온], [홍천기] 등의 OST 참여뿐만 아니라 왕성한 음악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이 곡은 '이무진', '엠씨더맥스', '다비치', '신용재' 등의 타이틀곡과 앨범에 참여한 히트 작곡가 최한솔과 작곡가 박성효, 문정욱이 의기투합한 것으로, 극 중 인물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대변해 내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