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영진 음악감독 [범죄도시3 (THE ROUND UP / NO WAY OUT)]
이상용 감독이 연출한 대한민국 대표 시리즈물 [범죄도시3].
[범죄도시3]는 팬데믹 이후 2023년 국내 박스오피스 최초의 천만 관객 영화이자 한국영화 역사상 두 번째 쌍 천만을 달성한 프랜차이즈 영화이다.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 서울 광수대로 발탁!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마동석)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건 조사 중, ‘마석도’는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고 수사를 확대한다. 한편, 마약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은 계속해서 판을 키워가고 약을 유통하던 일본 조직과 '리키'(아오키 무네타카)까지 한국에 들어오며 사건의 규모는 점점 더 커져가는데... 나쁜 놈들 잡는 데 이유 없고 제한 없다. 커진 판도 시원하게 싹 쓸어버린다!
목영진 음악감독이 선보이는 신작, 영화 [범죄도시3] 사운드트랙.
총 24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사운드트랙은 목영진 음악감독의 음악적 역량이 돋보이는 또 하나의 앨범이다.
목영진 음악감독은 영화 ‘터널’, ‘끝까지간다’, ‘연평해전’ 그리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의 시즌 1에서도 탁월한 음악 지휘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바 있다. 이번 신작에서는 통쾌하고 시원한 사운드로 가득 차 있으며, 긴장감과 박진감을 오가는 음악적 표현을 통해 영화적 경험을 짙게 만든다.
또한 이번 [범죄도시3] 사운드트랙에서는 범죄와 액션 장르의 본질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범죄와 액션의 향연을 그릴 뿐만 아니라, 극적인 전환과 캐릭터들의 내면을 더욱 풍부하게 드러내 작품의 깊이를 더욱 강조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