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왕'의 두번째 이야기..
[Silhouette..] "창문에 비친 사람의 그림자.."
두번째 싱글 [Silhouette]은 애타는 감정과 애틋한 마음을 동시에 담았고 3곡 전부 어두운 밤하늘이 공통된 주제이다. 이번 앨범 이미지 역시 대마왕의 지인 SkyP가 맡아 주었다.
첫번째곡 타이틀 "Silhouette"은 잡고 싶어도 잡을 수 없는 그녀를 그녀의 마음과 그녀의 입술을 훔치고 싶은 애타는 감정을 담았다. "Silhouette"에는 유투브 스타 당신의 그 안에 를 부른 'Dreamer (드리머)' 가 피쳐링을 해 주었다.
두번째곡 "시인"은 故윤동주 시인님의 이야기로 귀향길에 오르기 전 사상범으로 일본 경찰에 체포된 후 교토의 카모가와 경찰서에 구금되어 교토지방 재판소에서 송몽규와 함께 치안유지법 제5조 위반죄로 징역 2년을 선고받은 뒤 후쿠오카 형무소로 이송되어 형무소 안에서의 시간을 故윤동주 시인님의 입장이 되어 가사를 쓴 곡이다.
세번째곡 "너와 함께"는 달달한 고백을 담고 있다. 하루를 그대와 함께라면,무엇을 하여도 행복하다는 두근두근 거리는 설레임을 담았다. 후렴 부분의 메인 보컬은 '지은지'孃이 참여를 해주었고 내레이션은 정민철君이 참여를 해주었다. 첫 사랑의 추억과 애탔던 그 순간을 기억하는 이들 모두와 故윤동주 시인님에게 바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