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1943’ 최혜성 대표, 2집 앨범 “오직 그대만” 4월 23일 공개
40만 유튜버이자 주점 프랜차이즈 1943, 인쌩맥주 등의 매장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위벨롭먼트의 최혜성 대표가 K-POP, OST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프로듀서 팀 RGBY 와 첫 번째 싱글앨범 “돌아올 자리”에 이어 2집 앨범 “오직 그대만”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음원은 오는 4월 23일 멜론을 통해 발매한다.
최혜성 대표의 “오직 그대만”은 무엇이든 줄 수 있는 오랜 연인, 친구들에게 익숙한 나날들 속에서 전하지 못했던 진심들을 노랫말에 솔직하게 담아낸 곡이다.
또한, 이번 곡은 스트링 선율이 돋보이는 따듯한 감성의 발라드 곡으로 '최혜성'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멜론 등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바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2집 앨범을 발매한 최혜성 대표는 “1집과 마찬가지로 2집도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해 뿌듯하며 기쁘다. 1집과 2집에 이어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정기적으로 앨범을 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최혜성 대표는 과거 MBC의 ‘오! 나의 파트, 너’에 출연하여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대중에 뽐내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출중한 노래 실력은 물론 배우 조정석을 닮았다는 패널의 극찬을 받았다. 방송 이후 국내 포털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성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