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새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산다는건 다 그런게 아니겠니' 발매!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의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스토리를 담은 명랑 코믹 가족극 '우당탕탕 패밀리'의 OST ‘산다는건 그런게 아니겠니’가 발매되었다.
드라마의 메인 테마인 이번 곡 ‘산다는건 다 그런게 아니겠니’는 1994년 발표된 국민 포크그룹 ‘여행스케치’ 4집에 실린 원곡을 드라마의 감성에 맞게 재해석 함으로써 기성 세대에게는 아련한 향수를, 현세대에게는 상큼한 명곡을 다시금 소개 할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기꺼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산다는 건 다 그런게 아니겠니/ 원하는 대로만 살수는 없지만
알 수 없는 내일이 있다는건 설레는 일이야/ 두렵기는 해도
산다는건 다 그런거야/ 누구도 알 수 없는 것’
상큼한 멜로디와 가슴 깊이 와 닿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불후의 명곡 ‘산다는건 다 그런게 아니겠니’는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와 리디아의 담백한 음색,풍성한 코러스가 어우러져 웰메이드 리메이크의 표본을 보여주는 듯 하다.
또한 이번 곡 '산다는건 그런게 아니겠니'는 수많은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드라마 ost 및 앨범으로 활동 중인 프로듀서 고병식과 이형성이 리메이크를 맡게 되어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게 되었다.
한편 KBS 새 일일드라마'우당탕탕 패밀리'는 KBS 1tv를 통해 매주 월~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