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팀 ‘COMMA’의 열일곱 번째 앨범, ‘A Moment of Rest’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COMMA의 모든 멤버가 참여하였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 이 상황을 위로하고 또 이겨내고자 하는 작곡가들의 바람과 감정을 곡으로 표현하였다.
이번 앨범은 체코의 ‘City of Prague Philharmonic Orchestra’와 바이올리니스트 서하미, 기타리스트 이영국이 참여하였다.
2020년도 COMMA의 앨범을 통해 많은 이들이 위로 받기를 바라본다.
[곡 소개]
1. Sailing
작, 편곡 : 전종언
태풍과 높은 파도로 잠시 정박해 있는 배가 있다.
그치만 그것들도 언젠가는 지나갈 것이고, 다시 푸른 하늘과 잔잔한 바다가 찾아올 것이다.
우리, 지금이 'A Moment of Rest'라면 곧 'Sailing'이리라.
2. Because of You
작, 편곡 : James King (제임스 킹)
지금 여기 이 자리에 있기까지 수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헌신, 이해와 보살핌이 있었음을 안다.
이름을 다 열거하기 어려운 모든 고마운 이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피아노와 바이올린으로 담백하게 전한다.
3. 소소한 일상
작, 편곡 : 최상기
어느 한가한 오후,
공원에서 뛰어노는 아이들과 그 모습을 바라보며 한편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어른들
너무나 흔하고 당연했던, 그런 소소한 일상
4. 소원
작, 편곡 : 최예찬
간절히 원하는 것, 아픈 것이 치유되는 것,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것…
이 곡을 들으며 조금이나마 치유가 되길 원하며, 이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5. Hope
작, 편곡 : 김호중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좋은 일들을 기대하면서, 모든 일들이 전부 좋아지길 바라본다.
6. Bunny is my Friend
작곡 : 마준호 편곡 : 마준호, 이영국
푸른 들판이 눈앞에 펼쳐지는 듯한 느낌의 곡으로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통통 튀는 마음이 들게 하는 유쾌한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