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이스 웹툰 '숲, 캠핑카 그리고 고양이' X 홍다혜(OurR) - '오늘 같은 날이라면']
일러스트 같은 따뜻한 작화와 힐링 스토리가 돋보이는 블라이스 오리지널 웹툰 '숲, 캠핑카 그리고 고양이'!
그리고 밴드 'OurR(아월)'의 보컬, '홍다혜’가 콜라보한 '오늘 같은 날이라면'이 공개 됐다.
‘오늘 같은 날이라면'은 홍다혜 특유의 허스키한 보컬과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어우러지며 은은하면서도 몽환적인 인상을 주는 곡이다.
주인공 ‘고우리’ 할머니가 평화로운 캠핑 여정 속에서 새로이 발견하는 모든 것들과 캠핑 중 만난 청춘들이 방황 속에서 소소한 희망을 찾아가는 모습을 중의적으로 표현해 냈다.
‘홍다혜’는 밴드 'OurR(아월)'의 보컬과 기타리스트로 활동, 그 동안 유니크한 보이스로 자전적인 이야기를 노래해 왔다. 기존에는 격정적인 악기 구성으로 풍성한 사운드를 구현해낸 음악을 했다면, 이번 ‘오늘 같은 날이라면’은 심플하게 구성된 사운드로 잔잔함 속에 터질 듯 말 듯 한 ‘홍다혜’의 목소리가 곡의 분위기를 신비롭게 만든다.
웹툰 <숲, 캠핑카 그리고 고양이>(글,그림 안나보니따)는 낡은 캠핑카로 전국을 누비며 방황하는 사람들을 위로하는 할머니와 고양이의 이야기로, 매주 금요일 블라이스 단독으로 새 에피소드가 공개 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