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새 성큼 다가와 버린 가을,
그리움을 간직한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나른의 [가을 걷기]
“아무렇지 않은 척, 괜찮은 척 열심히 살아 가다 보니 어느새 여름이 지나갔다.
훌쩍 와버린 가을처럼 매일 걷던 이 길도 왠지 모르게 낯설다.
스치는 바람, 흩날리는 낙엽들 속에서 너도 날 생각할지.”
‘가을 탄다’는 핑계로 누구나 한 명쯤 마음속에 품고 있는
그리운 그 사람을 떠올리며 선선한 가을을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
[가을 걷기]는 싱어송라이터 Bighero와 바닐라무스 보컬 아림 그리고 신인 A&R들이 함께 만든 프로젝트 앨범이다. 이별한 후 헤어진 연인과 함께 했던 곳을 걸으며 그 때의 추억을 회상하는 가을 감성 발라드 곡이다.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만난 나른의 감미로운 음색이 그리운 사람들을 추억하게 해 서늘한 가을처럼 쓸쓸했던 마음에 따뜻한 위로를 선사한다.
신곡 [가을 걷기]는 ‘No idea (feat. Wonti)’, ‘그냥 네 생각이나 할래(feat. Crabdog)’, ‘거기서 만나(Feat. 백인 of 커먼테일)’ 등의 트렌디한 힙합, R&B 곡을 선보여온 아티스트 Bighero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전작들이 경쾌한 리듬의 곡들인 것에 비해 [가을 걷기]는 가을 감성 발라드 곡으로 Bighero의 새로운 면모를 발견할 수 있다. 나른 특유의 담담하고 따뜻한 음색에 집중하게 하는 간단한 악기 구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아림은 2016 NAF 신인 밴드 대상을 수상한 밴드 ‘바닐라무스(Vanilla Mousse)’의 보컬 아림으로 활동 중이다. 나른은 ‘산책’, ‘Addiction’, ‘Popeye’, ‘Goodbye Summer’ 등 발라드부터 업템포까지 자신이 부르는 모든 곡을 한순간에 ‘아림화’ 시키는 매력적인 음색의 소유자이다. 바닐라무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 ‘keiz music’ 을 통해 BLACKPINK ‘Ice Cream(Feat. Selena Gomez)’, Pink sweat$ ‘17’, YooA(OH MY GIRL) ‘숲의 아이(Bon Voyage)’ 등 다양한 커버영상으로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TRACK CREDITS]
가을 걷기
COMPOSED By Bighero
LYRICS By Bighero
ARRANGED By Bighero
SONG By 아림
MIXING & MASTERING By F#컴퍼니
[STAFF CREDIT]
PHOTOGRAPH 박보람 @bhotographer_
VISION MIXER 이다은
A&R TEAM
인유미 박진영 김도희 김다희 김별
김아라 김지수 맹세정 박은서 백민경
손승현 오새롬 유다영 이다솔 이수현
이혜진 임나린 한재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