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오(변우석 분) 초밀착 수사에 돌입한 강남순(이유미 분)의 모습을 그려내며, 세상 무해한 '순한 맛' 스파이로 변신한 남순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남순을 비롯한 '대대힘힘' 강남의 세 모녀 히어로를 빗대어 풀어낸 OST Part.5 'WONDER WOMAN - ADORA'가 발매되었다.
'WONDER WOMAN'은 청량한 신스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불의를 참지 못하는 '강남순'(이유미 분), '황금주'(김정은 분), '길중간'(김해숙 분) 세 모녀의 '정의감 DNA'와 괴력, 그리고 당차고 순수한 매력을 그려냈다.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으로 각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이를 가창한 ADORA는 가수로 정식 데뷔 전 빅히트뮤직 소속 인하우스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싱어송라이터이다. BTS의 히트곡 '봄날', '유포리아(Euphoria)', '낫 투데이(Not Today)' 등에 참여해 이름을 알렸고, 이후 싱어송라이터로 전향해 데뷔곡 'MAKE U DANCE'와 '어린이름 (The Little Name)', 'Trouble? TRAVEL!'을 연이어 발매하며 뛰어난 음악성과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오롯이 전달했다.
한편, 이 곡은 '힘쎈여자 강남순'의 음악을 진두지휘하는 '개미'와 tripleS (트리플에스), Apink (에이핑크), VIVIZ (비비지) 등 다양한 K-POP 그룹과 협업해온 YELO, pdly, Le'mon, De view, Wonder B 작가가 협업하여 극을 완벽하게 대변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