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임엘린입니다.
EP 앨범 [SINCERE STORY] 로 오랜만에 돌아오게 되었네요. 사랑 이야기를 하나의 서사 형태로 구성하여, 음악에 몰입하여 들을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앨범 소개 글을 읽으시면서 음악을 감상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저에게 닿지 않더라도, 제 음악을 기다리고 계실 분들을 생각하며 만든 앨범입니다. 한 곡
, 한 곡 신경써서 만든 앨범인만큼 플레이리스트에 모든 곡 넣어주시고 순서대로 들어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SINCERE STORY 2]가 발매되기를 기약하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 감성에 젖어들 수 있은 음악 많이 들려드릴게요. 제 음악에 관심 가져주시고 좋아해주시는 분들 항상 감사하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어요. .... ....
1. 후회
그대가 떠나고 조금은 살만해졌다. 미련은 추억이 되어 나에게 행복했던 기억만 남겼다.
문득 그대의 흔적이 가득한 달력을 넘기다, 다가오는 그대의 생일을 마주한다. 더 잘해줄 수 없었을까. 상처만 줬던 지난 날에 마음이 아려온다. 잔잔했던 마음에 파도가 몰려온다. 우리가 다시 함께 할 수 있을까.
Lyrics by 임엘린
Composed by 임엘린, 러빈(LOVIN)
Arranged by 러빈(LOVIN)
2. 밤
비가 오는 밤. 유난히 감상에 젖는 밤이다. 그대도 나를 생각하고 있을지, 그대도 나를 기다리진 않을지 걱정이 된다. 창문 밖을 바라보며 부족했던 지난 날을 돌이켜본다.
다 줬다 생각했는데, 지나고 보니 아쉬움이 발목을 잡는다. 이런 내 맘을 조금은 알아줄 수 있을까. 내리는 비와 함께 잠겨 가는 밤이다.
Lyrics by 임엘린
Composed by 임엘린, Lot beats
Arranged by Lot beats
3. 혹시나 하고
혹시 하는 마음에 전화를 걸어본다. 그리고 마주한 너의 목소리. 거짓말인 걸 알면서도, 그대의 말은 잠자코 있던 나의 마음을 기대하게 만든다.
다시 돌아올 순 없을까. 우리가 다시 돌아갈 순 없을까. 미련은 후회로 남아 나를 더욱 아프게만 한다. 돌아간다면 행복했던 시절을 다시 마주할 수 있을까. 사랑은 나를 매 순간 애타게 만든다.
Lyrics by 임엘린
Composed by 임엘린, Since 1999
Arranged by Since 1999
4. 그대 생각이 나서 (Feat. Baeksik)
맞지 않는 조각이었던걸까. 우리는 함께 할 수 없었다. 오늘만 그럴거라며 너의 마음을 돌리려 해봐도, 그대는 뒤돌아보지 않는다. 사소했지만 소중했던 시간. 너에겐 이미 무의미한 걸까.
진심이 담긴 변명. 그대의 마음을 돌릴 수는 없겠지. 그대 생각이 나는 날이면, 마음이 아려올텐데. 사랑은 매번 나를 처량하게 만든다.
Lyrics by 임엘린, Baeksik
Composed by 임엘린, Baeksik, GUNYUNG
Arranged by GUNYUNG
5. Fool
떠나는 그대에게 매달려 봐도 뒤돌아보지 않는다. 그대가 떠나갔다는 사실 말고는 모든게 그대로인데, 시간은 흐르고 너는 더욱 멀어져간다.
거울을 봐도 홀로 남겨진 처량한 나의 모습에 무너져간다. 그대를 부르고, 그대의 이름을 써봐도 돌아갈 수는 없겠지. 사랑은 나에게 바보같은 미련만 남긴다.
Lyrics by 임엘린
Composed by 임엘린, Matthew May
Arranged by Matthew May
Executive Produced by 임엘린 (@bbeane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