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는 마음은 어쩔 수 없는 걸까'
자꾸만 끌리는 서로의 마음을 노래한 '나한테 왜 그래요'는
EP 사운드가 주축이 되어 리드, 기타와 함께 두근거리는 마음을 표현한다.
브릿지 이후 들리는 혼(Horn) 세션은 배우들의 감정선을 한껏 고조시키고
두 배우(권혁, 문지용)의 담담한 목소리는 진정성 가득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권혁, 문지용 주연의 '신입사원 OST Part. 2’가 감정이 짙어지는 장면에 공개되었다.
러브 테마송인 '나한테 왜 그래요'는 권혁, 문지용 배우가 직접 부르며 드라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신입사원>은 광고업계 매출 1위, 얼굴, 몸매까지 다 갖춘 완벽남 파트장 김종찬(권혁 분)과 모든 것이 처음인 신입사원 우승현(문지용 분)의 설렘 스릴 가득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웹 소설, 웹툰 등으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모스카레토 작가의 <신입사원>이 원작으로 드라마 버전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방영 중이다.
산뜻하고 경쾌한 곡인 'IoU'와 상반되는 '나한테 왜 그래요'는 상대방에게 빠져드는 감정을 표현한 가사로 점점 빠져들수록 상대방의 작은 행동에도 울고 웃는 감정 변화를 표현한 서정적인 발라드 곡이다.
'나한테 왜그래요'는 앞으로 진해질 달콤한 로맨스에 주연 배우 두 명의 목소리가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애틋한 마음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