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하 (LIHA)가 첫 리메이크 앨범 <그땐 몰랐었지>로 웹드라마 ‘청춘유랑단’ OST에 참여했다.
자신만의 깨끗한 보컬을 다채로운 장르에 녹여내는 싱어송라이터 '리하 (LIHA)'가 <그땐 몰랐었지>를 재해석했다. 리하의 첫 리메이크 도전 곡인 <그땐 몰랐었지>의 원곡은 밴드 피치스(PICHS)가 2013년에 발표한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달달한 청춘의 감성을 담고 있다.
리하는 이번 앨범에서 원곡의 감성을 세심하게 이해하고, 자신만의 목소리로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그 결과, 음악적으로 성장하며 가수로서의 역량을 더욱 이끌어낸 리하는, '음악을 통해 이야기하는 힘'을 담아 작품을 완성했다.
OST로 참여하게 된 웹드라마 ‘청춘유랑단’은 얼굴도 모르는 랜선 여자친구와의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밀양으로 떠나는 스물다섯 동갑내기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가진 건 의리밖에 없는 우당탕탕 여행은 MZ세대들의 공감과 재미를 유발한다. 청춘 코미디 시트콤 ‘청춘유랑단’은 WHYNOT MEDIA에서 제작하였으며, 총 3부작의 본편은 ‘콬TV’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리하의 <그땐 몰랐었지>는 과거의 추억과 현재의 감동을 함께 느끼며 음악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되었다. 음악을 사랑하고 감성을 공유하고자 하는 모든 이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작품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