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겪는 수많은 우연과 만남 사이,
저마다 운명적이라고 생각되는 순간이 있다.
모두가 그렇듯, 그 순간들이 잠깐 지나가고 말 찰나가 아니라 영원한 지속이기를 빌곤 한다.
강하게 끌린 사랑을 간절하게 붙잡는 모습을 무슨 마음이라고 부를까.
신예 아티스트 정만현 (J the MH)의 첫 번째 싱글, '멈춰' 발매
힙합/R&B 장르의 문을 여는 새로운 목소리, 싱글 '멈춰'로 증명하는 그루브!
정만현(J the MH)이 11월 30일 첫 싱글 '멈춰'를 발매한다. 지난 몇 년간 유튜브, 사운드클라우드 등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던 정만현 (J the MH)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번째 싱글과 함께 뛰어들었다.
'멈춰'는 아티스트 정만현 (J the MH)의 음악적 색깔을 두드러지게 보여주는 곡이다. 매력적이고 그루브 넘치는 기타와 리듬, 독보적인 정만현 (J the MH)의 보이스는 여태껏 들어본 적 없는 새로운 아티스트의 등장을 알렸다.
'멈춰'는 사랑하는 사람을 붙잡고자 하는 간절한 마음을 아슬아슬하고 감각적인 말투로 표현해낸 매력 넘치는 곡이다. 그루비한 정만현 특유의 무드가 곡을 이끌어가며 매혹적이기까지 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직접 작사와 작곡을 총괄한 정만현 (J the MH)의 음악적 역량과 가치를 증명해낸 곡이다.
정만현 (J the MH)은 첫 번째 싱글 '멈춰'의 발매와 함께 자신의 음악적 세계관을 대중들에게 구축해나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