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낭만사 (GSR), 필통(FeelTong) [Merry Christmas n Happy New Year]
“화려한 조명, 인파 사이에서도 너와 나는 분명 반짝일 거야”
[Prologue]
모두가 설레며 기다리는 크리스마스. 적어도 한 가지 이상의 기대감을 품고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사람들.
크리스마스는 뭐랄까?? 말로 표현하기 힘든 무언가 있다.
산타 할아버지를 기다리는 아이들,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많은 사람들. 산타 할아버지처럼 빨간 공휴일을 좋아하는 사람들 너무나 다양한 마음이 크리스마스에 모인다.
특히 사랑하는 연인들에게는 낭만적인 하루가 될 수도 있으며, 인연이 연인이 되기를 바라는 사람들에게는 없던 용기도 표출하는 날이다.
인연이 연인이 되기를 바라는 사람들이여. 망설이지 마라. 크리스마스만큼은 망설이지 말자.
화려한 조명, 수많은 인파 사이에서도 반짝이는 단 한 명의 사람에게 용기를 내보자.
크리스마스에 사랑을 말하면, 1월 1일 새해에는 인연이 연인이 될 지도 모르니까.
청춘과 낭만의 역사 '청춘낭만사'가 4년 6개월의 공백기를 지나고 발표한 'Sunny Morning"이후 2023년 두번째 싱글 'Merry Christmas n Happy New Year'을 발표하며, 한 해를 마무리 한다.
이번 곡은 '청춘낭만사랑 Part.1'에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2024년 여러 사랑이야기 가득한 '청춘낭만사랑'의 다음 싱글들로 찾아뵐 것을 약속한다.
이번 곡도 청춘낭만사의 오랜 친구, '신성진'이 소속되어 있는 필통과 함께했다. 설레임 200%인 Cover Art는 DD.CHEESE와 함께했다.
2023년 꾸준히 함께 작업한, 청춘낭만사의 새로운 시작은 함께 해준 모둔 분들께 감사드린다.
2024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청춘낭만사 드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