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 AIR’의 첫 트랙으로 수록된 ‘Midnight’은 FM 신디사이저와 Moog 베이스, 일렉 기타의 조합으로 이뤄져 산뜻한 느낌을 준다.
언제 그랬냐는 듯 한낮의 열기는 사라진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기분 좋은 여름 밤을 떠오르게 하는 곡이다.
02. I'll Be There For You (feat. 백경호)
첫 트랙의 ‘Midnight’은 여름밤을 연상케 한다면 이번 EP의 타이틀 곡인 ‘I'll Be There For You’는 한낮의 쨍한 햇살을 받으며 어디론가 떠나는 차 안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클래식한 하우스 악기 구성으로 이뤄진 시원한 비트에 ‘백경호’의 청량하고 선명한 보컬이 더해졌다.
여기에 도시 속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바다와 하늘을 맘껏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떠나 잊고 지냈던 자신을 되찾자는 가사에 집중해서 듣는다면 어디론가 떠나있는 기분이 들 것이다.
03. Bounce
마지막 트랙 ‘Bounce’는 제목처럼 통통 튀는 리듬이 인상적이며 동시에 90년대 클래식 하우스를 떠올리게 하는 레트로풍의 곡이다.
베이스를 중심으로 90년대 특유의 색깔이 묻어있는 샘플과 클래식한 드럼 머신으로 이뤄져 다소 심플한 구성이지만 귀에 박히는 포인트가 많아 MID AIR의 시그니처 곡으로 불릴 만큼 매력적인 곡이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