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퀸즈랜드 관광청 with 'JD'
"밤이 낮이 될 때 까지" 프로젝트 타이틀 공개
-호주 퀸즈랜드 관광청, 'JD' 달콤한 감성 보컬 앞세운 M/V 공개
-호주 퀸즈랜드의 아름다운 배경, 노래로 녹여내
R&B 보컬 가수 'JD(제이디)'의 신곡 "밤이 낮이 될 때 까지" M/V 영상과 음원이 동시 공개됐다. 가수 'JD'의 "밤이 낮이 될 때 까지"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오늘 오전 KT지니뮤직 및 호주 퀸즈랜드주 공식 홈페이지, SNS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됐다. 호주 퀸즈랜드 관광청과 가수 'JD(제이디)'의 프로젝트 앨범 [Awesome planet] 수록 곡 "밤이 낮이 될 때 까지"는 달콤한 가사와 멜로디가 가득한 러브송이다. 'JD' 특유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호주 퀸즈랜드에서의 아름다운 여행을 함께하고픈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번에 제작된 "밤이 낮이 될 때 까지"의 음원과 M/V는 호주 퀸즈랜드 관광청의 관광 켐페인 Q-pop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데이비드 맥기니스'(이하 데이비드)와 '기은세'가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후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호주 퀸즈랜드주의 이국적인 풍경과 명소들을 배경으로 제작된 것. 공개된 M/V는 최근 호주 퀸즈랜드 관광청 홍보대사로 선정된 배우 '데이비드'와 '기은세'의 현지 방문 당시 촬영된 영상으로 호주 퀸즈랜드의 자연을 배경 삼아 아름다운 풍경과 완벽하게 어우러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데이비드 맥기니스'와 '기은세'는 7개월간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의 주요행사에 참여하는 등 호주 퀸즈랜드주의 홍보대사로 활동 할 예정이며 호주 퀸즈랜드의 Q-pop캠페인 및 주요 관광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여행사 또는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홈페이지(www.queensland.com/qp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