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BAN WORSHIP"의 [이집트(EGYPT)] 발매!
뉴사운드교회 2부 예배팀의 첫 싱글앨범
"이집트라는 옛 땅, 멈추어 있는 땅으로부터 당신의 백성을 전진하는 백성으로 바꾸시기 위해 하나님은 나의 '그 이집트'로 직접 들어오셨다"_원작자 코리 애스버리(Cory Asbury)
2020년, 코로나로 인해 우리들의 많은 부분들이 멈춰서 있습니다.
전진할만한 힘과 열정을 일으킨다는 것도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마치 애굽의 노예로써 수백년을 피라미드 쌓는 노역말고는 할 수 있는 것이 없던 그들의 상황처럼 말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현실, 그들의 고통속에 “스스로 계신 분, 하늘의 권능을 쏟아부으신 분”이 친히 들어오셔서, 자기 백성을 구원해 내신 출애굽기의 이야기, 그 이야기를 모티브로 만든 노래 [이집트(EGYPT)!]
어쩌면, 지금의 현실이 이집트의 노역살이와 같이 꿈도 소망도 자유도 잃어버린 것 같지만, 그러한 현실 속에 살아계시고 전능하신 하나님은 지금도 친히 들어오셔서, 홍해를 가르시고, 불기둥과 구름기둥으로 호위해 주시며, 하늘의 만나와 메추라기를 공급해 주시는 우리의 하나님이심을 이 노래를 통해 선포하고 싶었습니다.
애굽에 내리신 하나님의 권능을 보고 이스라엘은 하나님의 실제하심과 전능하심을 배울 수 있었을 것입니다.
광야에서는, 40년 동안 옷이 헤어지지 않을 정도로 동행하시고, 보호하시는 자비하신 목자임을 배웠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광야와 같은 이 코로나 시국 속에서도 우리는 하나님의 전능하심과 신실하심을 배우게 될 것이며, 연단된 더 강한 “가나안의 정복자들”이 될 것임을 믿습니다.
10년만에 뉴사운드교회에서 발매하는 첫 싱글앨범을 통해 새로운 부흥을 꿈꾸며, 이 곡을 들으시는 모든 분들에게 “찬양속에 선포되어지는 하나님의 성품과 능력”이 그대로 체험되시기를 기도합니다!
그렇게, 변함없이 “살아계신 하나님만을 경외하고, 경배하는 Urban Worship”이 될 것을 다짐하며, 이 찬양을 주님께 올려 드립니다!
사랑을 전하며 천관웅 목사 드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