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 3 <내겐 아무 소원 남아있지 않아요 – 카더가든>
간절한 그리움이 선물한 인생 2회차의 사랑
꿈결 같은 이 순간, 지금이 영원이다
카더가든이 참여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세 번째 OST ‘내겐 아무 소원 남아있지 않아요’가 발매되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 3 ‘내겐 아무 소원 남아있지 않아요’는 꿈처럼 다가온 운명 같은 사랑을 로맨틱한 무드의 레트로 사운드로 담아낸 곡으로, 매력적인 음색의 ‘카더가든’이 가창자로 참여하여 특유의 섬세하고 깊이 있는 목소리를 통해 달콤한 사랑의 속삭임을 들려준다.
또한, 감성적이고 몽환적인 사운드로 찰나 같은 사랑의 순간을 로맨틱하게 그려낸 이 곡은 음악감독 박성일의 곡으로 아련함을 자아내는 포근한 사운드를 통해 감미로운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인생 2회차를 맞이한 극 중 인물들이 보여줄 판타스틱한 로맨스에 기대를 더하게 한다.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 강지원이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흑역사를 역사로 바꾸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로 과몰입을 유발하는 배우들의 열연과 속도감 있는 전개, 통쾌한 사이다 복수를 선보이며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