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남과여’ OST Part.5 ‘Candle On The Water– jeebanoff (지바노프)’
드라마 '남과여'의 OST Part.5 ‘Candle On The Water’가 공개됐다.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기획 채널A/제작 스튜디오고트, 더그레이트쇼)는 이동해, 이설 주연의 드라마로 동명의 유명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를 다룬 스토리다.
‘남과여’는 장기연애 커플 현성, 성옥을 비롯해 우정과 사랑 사이에 놓인 오민혁(임재혁 분), 김혜령(윤예주 분)과 마음 찢어지는 연상연하 커플 안시후(최원명 분), 윤유주(백수희 분)의 이야기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로 극적 흥미를 높이고 있다.
독보적인 보컬 톤으로 본인만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jeebanoff (지바노프)가 참여한 다섯 번째 OST ‘Candle On The Water’는 극 중 현성(이동해 분)의 성옥(이설 분)에 대한 복잡한 심경을 그린 노래다. 마음에 남겨진 사랑이 마치 물위에 떠 있는 촛불같이 꺼질까봐 두려워서, 아직은 이 감정이 사랑이기에 갈등하는 현성의 마음을 담았다.
임재범의 '낙인', 지연의 '또르르'를 작곡했던 김종천이 곡을 썼고, 함께 '어게인 마이 라이프', '쇼윈도', '가면의 여왕' 등의 스코어뮤직을 완성해 온 음악팀 'Gold Olive'가 작사와 편곡에 참여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