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 Desare, Tedd Firth' [Lush Life]
발매 앨범마다 빌보드차트 재즈 부문 상위권을 차지하는 Tony DeSare
장난기 넘치는 소리와 강렬한 음악으로 사랑받는 재즈 가수 Tony DeSare. 피아노는 물론 작곡으로도 빛을 내는 그는 미국 작곡 공모전에서 1위를 차지하였고 그가 작곡한 음악은 여러 광고에 쓰이기도 했다. 매거진 [Downbeat]에서 ‘떠오르는 스타 보컬리스트’로 이름을 알린 DeSare는 북미 및 해외 콘서트에서 비평가들과 대중들에게 호평을 얻으며 그의 이름을 자리매김했다. 재즈 클럽에서 카네기홀, 주요 교향악단이 있는 라스베이거스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고전 음악에 그의 새로운 해석과 시각을 풀어냈다. 그는 빌보드 재즈 TOP10에 차트인 된 앨범 4개를 가지고 있으며 CBS Early Show, NPR, A Prairie Home Companion 및 The Today Show 등에 소개되었고 Youtube의 Postmodern Jukebox와도 협업하였다.
유명 피아니스트 Tedd Firth와 우정을 확인하는 특별한 콜라보 앨범으로 찾아오다.
그가 최근 발매한 앨범 [Lush Life]는 어린 시절 함께 자란 친구인 피아니스트 Tedd Firth와 함께했다. 뉴욕의 작은 도시에서 함께 자란 두 사람은 학업을 위해 각자의 길을 걷다 다시 만나 호흡을 맞추었고 정식 앨범인 [Lush Life]를 탄생시켰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들을 수 있는 이번 앨범은 Billboard Traditional Jazz Chart에서 3위에 오르며 그들의 호흡을 증명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Over The Rainbow]와 ‘메리포핀스’의 OST로 귀에 익은 [The Place Where Lost Things Go]가 타이틀곡으로 수록되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재즈를 즐길 수 있다. 또한 [I’ll Get You Through the Night]은 Tony DeSare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그의 음악 세계와 그 깊이를 느끼기에 좋은 곡이다. 첫 곡부터 마지막 곡까지 두 사람의 환상적인 노래와 연주는 이 앨범을 듣는 모두가 재즈의 매력에 빠지게 한다.
뉴욕 최고의 재즈 피아니스트 Tedd Firth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나 어릴 적부터 피아노를 연주한 Tedd Firth는 1998년에 뉴저지에 있는 윌리엄 패터슨 대학에 재즈 피아노 연주에서 BM을 받고 2000년 맨해튼 음악 학교 재즈 피아노 연주에서 MM 학위를 받았다. 지난 20년간 여러 연주와 음반으로 인정을 받아 뉴욕 최고의 재즈 피아니스트로 불리게 되었다. 특히 보컬리스트의 반주자로 특화된 Tedd Firth는 Barbara Cook, Brian Stokes Mitchell, Maureen McGovern, Michael Feinstein, Marilyn Maye, Tom Wopat, Joshua Bell, Elaine Paige, Tony DeSare, Linda Lavin, Christine Ebersole, Lucie Arnaz, Lee Ann Womack, Faith Prince, John Schneider, Melissa Errico, Karen Akers, Mary Cleere Haran, Margaret Whiting, Carol Sloane and Jennifer Roberts 등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 브로드웨이의 많은 무대에 올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