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샤인(L'shine)' 정규앨범 1집 [그 사랑]
주님의 사랑이 닿는 곳이면 어디든 찬양의 빛을 비추는 '엘샤인'. 여성 트리오 CCM 아티스트 '엘샤인'은 홍혜미, 한보람, 오세빈이 함께 모여 그 어떤 세파에도 흔들리지 않고 'L-Shine'의 이름으로 수 년 째 예수님의 사랑을 노래하고 있다. 이렇듯 오직 예수님만 바라보며 성실히 찬양해 온 '엘샤인'이 마침내 첫 번째 정규앨범 [그 사랑]을 선보인다.
첫 정규앨범은 [그 사랑]은 대중음악이라는 강력한 태풍 속에서도 꿋꿋이 주님을 찬양하는 AK 뮤직 서정혁 대표와 박정완 음악감독, 그리고 작곡가 안지은, 작곡가 김은주가 합력하여 세 사람이 함께 부른 찬양 "그 사랑", "I Know", "In Love", "첫사랑", "내가 매일 기쁘게"와 홍혜미가 부른 "주님만을 찬양", 한보람이 부른 "You Are The Light", 그리고 오세빈이 부른 "마리아"로 빚어졌다.
'엘샤인'이 부르는 찬양은 늘 그렇듯이 다채롭다. 다양한 색깔들이 조화를 이루어 하나의 무지개를 이루듯,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다양한 색상으로 세상을 입히셨듯, '엘샤인'은 하나님의 사랑을 다양한 장르에 담아 노래하였다. 앨범의 타이틀 "그 사랑"에서도 느껴지듯이 엘샤인은 오직 한 가지. 주님의 사랑만을 노래한다. 기댈 곳 하나 없고, 의지할 사람 하나 없는 세상. 외롭고 험한 이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엘샤인'이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예수님의 사랑이다.
'엘샤인'은 변함없는 사랑, 온전한 평안, 기쁨의 소망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임을 지금도, 앞으로도 계속 노래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