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임팩트' 프레이즈의 2016년 첫번째 싱글 [부활하셨네]
교회에 매년 돌아오는 부활절 절기마다 고난에 관한 찬양은 많았지만 부활에 대한 찬양은 극히 적었습니다. 종려주간, 고난주간, 거의 한 달을 예수님의 고난을 묵상하며 보내는데 부활에 대한 묵상과 예배는 매년 부활절 하루에 끝납니다. 왜 그럴까? 라는 궁금증으로 시작한 묵상이 "부활하셨네" 라는 찬양으로 열매를 맺었습니다. 이렇게 맺어진 우리의 열매를 한국교회의 다음세대들과 나누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부활절에만 부활을 외쳐서는 안됩니다. 매일 부활을 외쳐야 합니다. 매일을 부활의 능력으로 살아야 합니다. 예수님의 부활하심은 그 분의 하나님 되심을 가장 위대하게 나타낸 역사적 사실입니다. 사단의 머리를 밟으시고 죽음을 이기신 능력의 사건입니다. '브리지임팩트' 프레이즈는 이 놀라운 예수그리스도의 부활의 사건을 더욱 기뻐하며 예배하고자 "부활하셨네" 를 발매하였습니다. 이번 싱글은 2016년 브리지임팩트 BIM 청소년 겨울 캠프 실황을 담은 라이브 음원입니다.
매 번의 캠프 때마다 감사한 것은 다음세대에게는 변함없이 예배를 향한 순수함과 소망이 있고 이들을 향한 하나님의 열심도 변함 없으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부활하신 예수그리스도에세 속한 능력의 자녀입니다! 이 "부활하셨네" 찬양을 통해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더욱 높여 드리길 소망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