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은 그해 여름,
그날의 사건에서부터 시작됐다.
가족을 잃은 쓰라린 상처를 품은 두 사람의 얽히고설킨 관계성과 '그날'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며 들이닥치는 파란은 강렬한 몰입도를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매 회 엔딩을 장식한 OST Part.2 'Never Again - 임지수'가 발매된다.
'Never Again'은 한순간에 아들을 잃은 슬픔으로 은수현(김남주 분)의 복잡하고 비극적인 서사를 잘 담아낸 곡이다. 특히,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사운드 위 임지수의 애절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드라마의 감정선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싱어송라이터 임지수는 독보적인 보이스 컬러와 가창력으로 [싱어게인3] 에서 심사위원 윤종신의 극찬을 받으며 [보컬플레이], [내일은 국민가수] 등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최근, 직접 작업한 '너도 너를 (Until You)'을 통해 본인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내며 많은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 곡은 드라마 '마이데몬', '모범택시 2', '신사와 아가씨' 등 다양한 OST 및 앨범을 작업한 히트 작곡가팀 톰이랑제리, 싱어송라이터 사피라 K (Safira.K) 그리고 작사가 '하나'가 의기투합한 것으로, 극 중 인물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대변해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OST를 탄생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