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 어떤 날에도 곁에 있을게
살다가 지치면 내게 기대도 돼 눈물이 나면 울어도 돼
어쩌다 처음 가보는 어려운 길에 놓여져도 언제나 니 편이 돼 줄게
너를 꼭 안으며 오늘도 고백할거야 내 마음은 전부 다 너였단 걸"
여성 보컬 듀오 아샤트리(문지원, 방태연)가 '오늘의 선곡' 명품 라인업에 합류한다.
4월 6일 아샤트리(문지원, 방태연)가 가창한 음악 프로젝트 '오늘의 선곡'의 아홉 번째 음원 '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 (Endless Love)'가 발매된다.
'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는 서로의 마음이 같았음을 확인한 순간이 마치 선물처럼 느껴진다는 이야기를 담은 사랑 노래다. 설레는 느낌을 주는 풍성한 스트링 선율이 특징인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한경수, 룩원 (LOOGONE), 신성진 프로듀서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곡명으로 시작하는 후렴구는 "어떤 날에도 곁에 있을게", "내게 기대도 돼", "언제나 니 편이 돼 줄게", "오늘도 고백할 거야",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등 다양한 사랑 고백으로 채워져 있어 두근거리는 감성을 선사한다. 아샤트리의 포근하고 매력적인 목소리와 초고음은 곡에 다이내믹을 더하며 듣는 재미를 배가한다.
아샤트리는 환상적인 보컬 시너지를 선보이는 신예 여성 보컬 듀오로, 지난해 JTBC '싱어게인3'에 유일한 듀오로 출연해 주목 받았다. 이번엔 빅마마 박민혜, 임한별, 이예준, 먼데이 키즈, 허각, 경서(경서예지), 도규, 전예지(경서예지)에 이어 '오늘의 선곡' 프로젝트의 명품 발라더 라인업에 합류하며 음악 팬들에게 또 한번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아샤트리의 '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가 올 봄 몽글몽글한 설렘을 전달할 전망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