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애, 오정태 - 빠빼루 뽀빼루]
“미스트롯 1” 2위 실력파 가수 정미애 와 오정태가 의기투합해 만든 앨범 [빠빼루 뽀빼루]를 발매했다.
이번 [빠빼루 뽀빼루]는 EDM이 가미된 신나는 댄스 트로트로 "부부 사이에서 남편의 애정표현과 꼴 보기 싫은 부분을 지적하면서 알콩달콩 사랑싸움"을 하는 곡이다.
정미애의 진하고 색채 있는 보이스와 오정태의 유쾌하고 재밌는 목소리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으며 노래 중간중간에 [빠빼루 뽀빼루]라는 추임새는 "어이가 없을 때, 할 말이 없을 때, 답답할 때, 짜증 날 때" 등등 새로운 신조어로 만들게 되었고 신나는 EDM 댄스 트롯으로 온 국민들의 어깨를 들썩거리게 만들 [빠빼루 뽀빼루] 일명 "닭춤" 또한 더욱 기대가 될 전망이다.
한편 정미애, 오정태 주연 그리고 게스트 박준형, 오나미,
진해진, 김지나 출연의 뮤직비디오도 선보인다고 하니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까지 더해 1석2조의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빠빼루 뽀빼루]는 송가인의 비 내리는 금강산,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신유의 초행, 박세욱의 only you, 그대라는 별, 김다현의 야! 놀자, 꽃처녀, 경사 났네, 더 씨야의 메인보컬 송민경의 뿅뿅, 물들어, 숙행의 가시리, 김양의 공부해라, 서지오의 위험한 사랑 및 최근 각종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하며 트로트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젊은 뮤지션 유레카[EuReKa]가 작사, 작곡, 편곡 및 전체 음악 프로듀싱을 맡았다.
아이넷으로 국민대표 엄마이자 아내인 “정미애”와 아이 둘에 지질하지만 자상한 남편인 “오정태”의 새로운 프로젝트인 [빠빼루 뽀빼루]앨범을 통해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할 예정이며, 앞으로 국내뿐 아니라 국외에서도 이미 축제, 공연도 예정돼있다. 가수 “정미애” 와 “오정태”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