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Anlee(앤리)와 프로듀서 Blanc(블랑)의 교집합 속에서 탄생된 미스틱스토리 새 프로젝트 프로듀싱 팀 ANODE(애노드)가 독자적인 장르 개척의 서막을 열었다.
ANODE(애노드)는 물리학 용어에서 따온 이름으로, 어떤 분야나 환경에 따라 음극 혹은 양극을 뜻하기도 한다. 전혀 다른 성향의 Anlee(앤리)와 Blanc(블랑)은 ANODE(애노드)라는 팀 안에서 Alternative Pop R&B(얼터너티브 팝 알앤비) 장르를 기반으로 음악적 시너지를 일으키며 국내외 리스너들에게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싱글 앨범 [iMaGiNe #1]의 타이틀곡 'Trouble'은 언어가 아닌 깊은 표현의 파도를 타고 서로를 향해 조금씩 강렬하게 가까워지는 남녀의 이야기를 담았다. 곡 프로듀싱 및 작편곡은 애노드가, 작사는 R&B 뮤지션 따마와 앤리가 공동 참여했다. 벌스에선 긴장감 있는 EP chord comping 테마로, 코러스에선 Hook 있는 Brass Synth 라인으로 경쾌한 반전을, 브릿지 구간에선 새롭게 등장하는 Wobble Synth(와블신스)와 Trap Beat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결국, 감각적인 블랑의 프로듀싱 위에 앤리의 캐치한 탑라이닝이 더해져 팝 R&B를 좋아하는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에 필수로 들어가야 할 곡이 탄생되었다.
ANODE(애노드)가 전하는 음악과 이야기는 현재 다양한 모습으로 제각기 삶을 충실히 살아가고 있는 뉴노멀 2-30대 리스너들의 마음에 뜨거운 영감을 불어넣을 것이고, 공감을 일으키며 그 세대의 문화를 대표하는 한 장르로 자리 잡을 것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