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소개]
'생에 단 한번 찾아온 행운이었다는 걸 그때는 나 알지 못했어'
'내가 살아가는 동안에 기적처럼 그대 돌아오면'
국내에서 가장 독보적인 허스키 보컬 싱어송라이터 황가람이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새로운 Digital Single [기적처럼]을 발매했다.
황가람의 Digital Single [기적처럼]은 황가람만의 시그니처인 허스키하고 강렬한 음색과 함께 흘러나오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그리움'이라는 감성을 청자들에게 선명히 전달하고, 후반부에서 등장하는 스트링과 더불어 드라마틱함을 담은 황가람의 가창력이 더해져 사랑하는 사람이 기적처럼 돌아오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폭발하듯이 전달한다.
이번 앨범 [기적처럼]은 황가람이 '부를 노래가 없어', '너의 자리' 등 오랫동안 함께 작업했던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이형구와 공동으로 작사/작곡해 황가람만의 감성을 충분히 드러내고 있다. 서정적인 가사와 그리움을 유발하는 멜로디가 황가람만의 음색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애절함과 아픔을 공감케 하는 곡이다.
한번이라도 뜨거운 사랑을 했던, 그리고 그 사랑을 떠나보낸 입장이라면, 그 사랑이 다시 돌아와 눈앞에서 환하게 웃는 기적을 꿈꿔보았을 것이다. 당신도 그 꿈을 꾸었던 사람이고 만약 그 마음이 아직 남아있다면, 황가람의 Digital Single [기적처럼]은 당신에게 조금의 위로가 될 수 있지 않을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