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DEAN) 등, 화려한 참여진과 함께 더욱 스타일리시한 음악으로 돌아온 프렙의 EP [Cold Fire]
한국은 물론 아시아권을 넘어 전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브리티시 밴드 PREP, 지난해 인플래닛을 통해 한국에 정식 발매된 [FUTURES] EP의 폭발적인 반응 그리고 MODECI(모데시)에서 열린 내한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그들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
[Cold Fire] EP에는 한국의 슈퍼스타 DEAN, 세계적으로 급부상 중인 프로듀서 Pomo, 개성이 뚜렷한 여성 싱어송라이터 Reva Devito가 참여하였다. 전작에 비해 협업의 비중이 높아졌지만 이들의 음악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조화를 선보여 완성도와 세련미를 더욱 더 끌어 올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전작의 한국을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가 화제가 되었던 것을 기억한다면, 본작의 뮤직비디오들 "Don't Bring Me Down", "Snake Oil" 역시 우리에게 친숙하거나 익숙한 분위기를 담아내고 있어 '친한파 뮤지션'이라 불리울 정도의 각별한 애정도를 엿볼 수 있다.
PREP은 이번 EP에 대해 활력 넘치는 앨범의 첫 오프닝 트랙과 눈길을 사로잡는 생생한 아트워크까지, [Cold Fire] EP는 청자를 태양이 가득한 세계로 초대하고 있으며, 음악을 통해 그들의 시원한 바람같은 음악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해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