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대표하는 레게 아티스트 '브라운티거'와 음색 끝판왕 '노디시카', 실력파 프로듀서 '마리포사 ’의 Digital Single [Unica amiga]
청춘의 열정과 힙합을 대표하는 브라운티거, 노디시카, 마리포사가 협업하여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Digital Single [Unica amiga]를 발매했다. 그들의 신보 Digital Single [Unica amiga]는 국내 음악씬에서 가장 젊고 열정적인 레게 크루 ‘Mangrove’ 소속의 브라운티거와 노디시카, 프로듀서 마리포사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앨범이다.
‘Unica amiga’는 스페인어로 ‘유일한 친구’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자신을 행복하게 하거나 불행하게 했던 건 본인이었다는 사실을 자각하고 ‘유일한 친구’의 의미를 깨달을 수 있도록 이끌고 있다. 유니크하고 독특한 음악적 소재를 담고 있는 만큼, 힘을 실어 완성도를 높였다.
레게와 힙합을 중심으로 커리어를 이어나갔던 브라운티거와 레게톤, 정통 알앤비 보컬 노디시카의 목소리가 묘한 매력의 하모니를 이루며, 레게톤, 뭄바톤 장르에서 굵직한 디스코그래피를 그려가고 있는 프로듀서 마리포사가 편곡에 참여해 국내 전무후무한 매력적인 음악이 탄생했다.
Digital Single [Unica amiga]로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준 브라운티거, 노디시카, 마리포사.
앞으로의 힙합 및 레게씬의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