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윤성’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
순정 트롯남 황윤성이 1년 6개월의 군 복무를 마치고 2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에는 긴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사랑을 진심으로 전하기 위해 감사의 마음과 사랑을 가득 담았다.
타이틀 곡인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는 황윤성만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감미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정통 기반 세미 트로트 곡이다.
둘째이모 ‘김다비’ [주라주라], ‘양지은’ [연정], ‘백지영’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등 다 장르 불문 히트곡 메이커 프로듀서 DOKO(도코)가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황윤성의 복귀작에 힘을 보탰다.
수록곡 "이 험한 세상에"는 부족한 나를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누군가를 향한 감사의 노래로, 황윤성의 팬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박현빈 ‘앗뜨거’ 윙크의 ‘부끄부끄’를 비롯한 장윤정, 오로라, LPG 등 수많은 트로트 가수들의 곡을 작곡한 프로듀서 김재곤이 작사·작곡을 하여 기대감을 더한다.
01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
Lyrics by DOKO (도코),
Composed by DOKO (도코)
Arranged by DOKO (도코), 사승호 (Winter City)
긴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마음을 더한 사랑을 가득 담은 정통 기반 세미 트로트이다. 경쾌한 악기들의 조화와 분위기 있는 황윤성만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감미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팬들에 대한 사랑을 진심으로 전하기 위해 혼을 다해 불렀다는 후문이다.
03 이 험한 세상에
Composed by 김재곤
Lyrics by 김재곤
Arranged by 김재곤
늘 부족한 나를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누군가를 향한 감사의 노래로써 아련하게 들리는 트럼펫의 선율이 이러한 마음을 정성스럽게 표현해주는 곡이다.
전반적으로 과도하지 않게 최대한 감정이 절제된 연주와 코러스로 표현하고 있으며 보컬 또한 이러한 분위기를 따라서 노래한다.
이 곡은 박현빈 ‘앗뜨거’ 윙크의 ‘부끄부끄’를 비롯한 장윤정, 오로라, LPG 등 수많은 트로트 가수들의 곡을 작곡한 프로듀서 김재곤이 작사와 작곡을 동시에 한 곡으로 결혼식장에서 셀프축가를 하는 신랑의 심정을 최대한 표현해 보고 싶었다고 전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