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OST Part. 1
‘Rematch – 임윤성’
지난 2018년 시즌 1에 이어 6년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까지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의 첫 번째 OST ‘Rematch’가 발매되었다.
JTBC ‘슈퍼밴드2’ 준우승에 빛나는 밴드 ‘시네마(CNEMA)’의 보컬로 현재는 솔로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임윤성’이 참여한 'Rematch'는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파워풀한 리듬이 함께 어우러져 얼터너티브 록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잊기엔 그래 like a noir’, ‘이제 좀 보여 I ticked you’ 등의 노랫말은 사기꾼들을 잡기 위해 덫을 놓는 ‘꾼’ 들의 리매치를 시원하고 짜릿하게 표현한다. 힘찬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의 보이스를 가진 임윤성이 가창자로 참여하여 곡의 매력을 한층 높인다.
정승환 ‘너였다면’, 폴킴 ‘있잖아’, 멜로망스 ‘짙어져’등 인상적인 OST를 다수 발표하며 사랑받은 프로듀싱 팀 1601 (정승현, 박태현)이 작곡에 참여했고, 김재환 ‘어떤날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Your Light’, LUCY ‘찾았다’ 등 감각적인 노랫말을 써 온 김호경이 작사를 맡아 또 하나의 웰메이드 OST 가 탄생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