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1TV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안예슬 & 누구 ‘저 하늘의 별빛을 보며’ 런칭 !!
- 가수 ‘누구 (NUGU)'의 첫 드라마 OST 데뷔곡!!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 & 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를 그린 KBS 1TV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의 OST '저 하늘의 별빛을 보며'는 가수 ‘안예슬’ 과 가수 ‘누구 (NUGU) ’ 가 가창하였다.
가수 안예슬은 과거 슈퍼스타K 출신으로 뛰어난 곡 해석력과 특유의 부드러운 보이스로 고막여친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이며, 가수 누구 (NUGU) 는 매 앨범마다 조금씩 공개되는 얼굴이라는 독특한 컨셉의 신인가수로, 올해 데뷔하여, ‘함께 듣는 겨울’ , ‘언제까지 웃는 척을 해야만 해 ’ , ‘봄이 피어나’ 등 계절마다 어울리는 곡들을 꾸준히 발표하며,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이번 OST 곡은 가수 누구 (NUGU)의 첫 OST 데뷔 곡이라 큰 의미가 있다.
인트로의 세련된 EP 사운드로 곡은 시작되며, 가수 누구와 가수 안예슬의 달달한 보이스가 하나의 화음을 이루며, 듣는 이에게 떨리는 고백의 감정을 선사한다. 보컬의 뒤뜰을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세련된 기타연주가 따뜻하게 감싸고 있다.
저 하늘의 별빛을 보며
기대고 싶은 한 사람이 되고 싶어
너의 목소리 나의 귓가에
가까이 매일매일 듣고 싶어 ‘
의 가사처럼, 고백의 순간을 달달하게 표현하였다.
이 곡은 설명이 필요 없는 스타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와 올해 하나님을 만나 주님의 자녀로 거듭난 미녀 작곡가 ‘이진실’ 그리고 다양한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훈남 작곡가 ‘여재민’ 이 의기투합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