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비 소울 장르를 대표하는 Samm Henshaw의 대망의 데뷔앨범 Untidy Soul
지금까지 다양한 곡들을 통해서 팬들에게 알앤비 소울 장르의 새로운 왕좌의 자리를 얻게 된 영국 싱어송라이터 샘핸쇼우(Samm Henshaw)의 데뷔앨범 [Unitidy Soul]이 공개 되었다.
솔로아티스트의 고민과 번뇌를 오롯이 담아낸 이번앨범은 알앤비소울, 힙합, 그리고 팝 등의 기쁨을 담아내고 있다. 그의 가사는 자신의 이야기를 스토리텔링으로 담아내며 음악 속으로 팬들을 초대하며 진정성을 안겨준다. 이를 통해 그역시 자신을 발견하고 찾아냈다고 밝힌다.
이번앨범은 최고의 프로듀서로 손꼽히는 Pop Wansel 등과 함께 했다. "Still Broke" 와 같은 곡에서는 지금까지 그가 얻은 인기와 명성에도 불구하고 뭔가 텅빈 느낌을 받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담담하게 담아내고 있다.
그는 가족과 함께 교회를 다니며 15살 때부터 성가대로 활동하고 노래를 시작했다. Kirk Franklin, Lauryn Hill, Marvin Gaye 등을 들으며 자신의 음악적 영감을 얻었다. 2015년 첫 EP를 공개하며 데뷔했고 James Bay 등과 함께 투어를 하며 인지도를 더욱 넓혀갔다. 2018년 싱글 "Broke" 를 공개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고 드디어 데뷔앨범을 공개하게 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