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7월 17일 'Open Always Wins' 발표
삼성전자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갤럭시 브랜드 음원
'열린 마음으로 도전하는 모두가 승자'라는 메시지 담아
삼성전자의 갤럭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7월 17일 새 노래 'Open Always Wins'를 발표한다.
'Open Always Wins'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삼성전자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갤럭시 브랜드 음원이다. 이 곡은 새로운 목표에 도전하고 실패를 극복하려 노력하며, 다양성을 존중하고 모두와 협력한다는 갤럭시의 개방성(Openness) 철학에서 영감을 받았다.
'Open Always Wins'는 1980~90년대의 향수가 느껴지는 얼터너티브 록(Alternative Rock) 장르 곡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낸다. "All things, we can do 'em"(뭐든지 다 할 수 있어), "Give your everything / And trust the sun in your heart"(너의 모든 것을 걸고 / 마음 속 태양을 믿어봐) 등 진취적인 가사에는 목표를 위해 치열하게 나아가는 이들을 향한 응원의 마음이 담겼다. 수빈, 연준, 태현, 휴닝카이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열린 마음으로 도전하는 모두가 승자'라는 메시지를 통해 사람들에게 힘과 희망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직비디오는 개방성 철학을 효과적으로 시각화했다. 영상은 아티스트 본연의스토리, 즉 무대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제작과 연습에 몰두하고, 숱한 시행착오와 노력 끝에 콘서트라는 큰 무대에서 많은 팬들과 만나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여기에 팀 삼성 갤럭시(Team Samsung Galaxy)를 비롯해 많은 스포츠 선수들이 자신만의 목표를 위해 노력하고 도전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엮어, 이들의 이야기가 또 다른 누군가에게 힘과 희망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전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