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toba (코토바) [빙해]
‘言葉林(언엽림) 투어’라는 타이틀로 타이페이와 카오슝에서의 첫 단독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밴드 cotoba. 두 번째 정규 앨범을 향한 첫 선공개 싱글 ‘빙해 氷海’는 극심한 사랑의 감정을 담고 있는 곡이다.
“생生을 상실하여 얼음바다에 갇힌 자를 바라보는 존재가 있다. 이 자는 상실한 존재에게 생명을 불어넣고자 한다. 그 마음은 자기 자신이라는 거대한 성벽을 뛰어넘는 사랑, 그 무엇보다 높은 곳에 있는 마음.” - Dafne (cotoba 기타/프로듀서)
청량하게 부서져 내리는 기타 사운드와 아름다운 멜로디의 보컬, 잔잔함에서부터 서서히 곡을 일으켜 세우는 드럼과 베이스는 청자로 하여금 가장 차가운 제목을 가진 음악 속에서 스스로의 가장 뜨겁고 거대한 마음을 일깨운다.
대만을 시작으로 현재 ‘言葉林(언엽림) 투어’ 중인 cotoba는 7월 26일 일본 교토의 라이브하우스 ‘GATTACA’에서 유명 매스록밴드 ‘Jizue’와, 8월 17일 서울 ‘West Bridege’에서 일본의 라이징 밴드 ‘AliA’와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후 여러 쇼케이스와 페스티벌, 일본과 멕시코에서의 일정이 확정되어 있어 국내외의 매스록&포스트록 팬들의 기대를 얻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