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KBS 2TV 주말 드라마이자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도 방영되고 있는 '미녀와 순정남' OST
최근 역주행한 ‘그랬나봐’의 주인공이자 ‘E.O.S’의 리더이고, ‘토이’의 객원보컬로도 유명한 김형중과 마이크 원 프로젝트가 선사하는 슬프고도 아름다운 명품 발라드 '이별 시계’ 론칭!
홍석구, 홍은미가 연출하고, 두 차례나 KBS 연기대상 작가상을 받은 극작가 김사경이 극본을 쓴 주말 드라마‘미녀와 순정남’은 죽음의 위기에서 살아나 기억을 잃은 톱배우와 강직하고 따뜻한 성품을 갖춘 순정남 드라마 PD의 변화무쌍, 파란만장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특히 이 드라마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도 동시 방영되며 호평과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속도감 있는 전개와 흥미진진한 이야기, 입체적인 캐릭터가 인기의 비결이며, 주연배우 지현우, 임수향을 비롯해 차화연, 박상원, 이일화, 임예진, 윤유선 등 베테랑 연기자들의 혼신을 다한 연기도 극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이번 ost곡 ‘이별 시계’는 실력파 음악감독, 작곡가, 작가, 연주자가 의기투합한 작곡 & 프로듀싱팀 마이크 원 프로젝트의 강우, 이상, 이정현, 이헌석이 작사 작곡 편곡에 연주와 디렉팅까지 한 곡으로 ‘마성의 목소리’로 정평이 난 가요계의 레전드 보컬 김형중이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김형중은 뛰어난 음악성과 섬세한 가창력으로 완벽하게 곡을 소화해 듣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시간이 흘러가도 항상 내 맘속에 멈춰버린 못 가는 시계 바늘처럼
함께한 이 시간은 기억 속에서만 숨을 쉬네.
너의 남은 향기라도 머물러 추억하고 있을거야 난.
내게 돌아와. 내게 돌아와. 다시 내게 돌아와 줘요.’
불미스러운 의혹에 휩싸인 도라(임수향 분)가 행방불명되고, 급기야 사망했다는 기사가 나왔을 때 이를 접한 필승(지현우 분)이 느끼게 된 충격과 슬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가닥 희망으로 기적을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애틋하게 녹여낸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이는 다시 만날 수 있을지 모른다는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동시 드라마의 해피 엔딩을 넌지시 암시하기도 한다.
‘이별시계’는 마이크 원 프로젝트가 빚어낸 슬프고도 아름다운 노랫말과 애절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 그리고 가슴을 뒤흔드는 김형중의 명품 보컬이 깊은 울림을 주는 힐링 발라드다. 점점 결말을 향해 가는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 진한 감동을 배가시켜줄 것이다.
[이별 시계 Credit]
Lyrics by 강우, 이정현, 이헌석(Kang Woo, Lee Jung Hyun, Lee Hun Suk)
Composed by 이상 (Esang)
Arranged by 이상 (Esang)
Music Producer by 마이크 원 프로젝트 (Mike One Project)
Ac.piano by 이상(Esang)
String& Synth Pad by 이상(Esang)
E. Piano by 이상(Esang)
String& Synth Pad by 이상(Esang)
Drum by 이상(Esang)
Bell Synth by 이헌석(Lee Hun Suk)
Ac.guitar by 김민규
E.guitar by 김민규
Recorded by 이준호
Mixed by 송경조
Mastered by 도정회 사운드맥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