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OST ‘소식 - 배두훈’
배두훈이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을 통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선사한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맏형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배두훈이 선보이는 ‘소식’은, 떠나간 이를 향한 진한 그리움과 회한을 클래식한 편곡과 드라마틱한 정서로 담아낸 곡이다. 체코 프라하 심포니의 풍성한 사운드를 옷 입은 서정적인 멜로디는, 그동안 다양한 공연과 방송 등을 통해 들려주었던 배두훈의 탁월한 가창력, 풍부한 감정 표현과 조화를 이루며 깊은 정서적 울림을 선사한다.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은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되어 살인 전과자가 된 청년이 10년 후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그린 역추적 범죄 스릴러다. 영화 '화차', '낮은 목소리' 등으로 독창적인 연출 세계를 구축해 온 변영주 감독의 드라마 첫 데뷔작으로, 믿고 보는 배우 변요한(고정우 역), 고준(노상철 역), 고보결(최나겸 역), 김보라(하설 역), 배종옥(예영실 역), 권해효(현구탁 역)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배두훈의 깊이 있는 감성이 돋보이는 ‘소식’은 예상치 못한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한 드라마에 한층 흡입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