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내음이 물씬 풍기는 9월, 이보람이 "우리 어머니 내 꿈 찾아오면"으로 돌아왔다.
어제 첫 방송된 TV조선의 새 예능 '트롯돌 진심누나'는 덕질에 진심인 누나들(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신인 트롯아이돌' 5인방의 눈물 어린 성장 드라마를 함께하며 이들의 도약을 응원하는 팬심 서포트 프로젝트로, 13일 저녁 10시에 그 대망의 시작을 알렸다.
그리고 '트롯돌 진심누나' 첫 회차에 삽입된 곡에 대한 문의가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첫 회차에 나온 노래의 주인공인 씨야 이보람의 목소리는 듣는 이로 하여금 멤버들의 서사에 감동을 더해 주며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나의 어머니, 당신을 사랑합니다."
어머니를 향한 가슴 한켠이 아려 오는 슬프고 아름다운 가삿말처럼, 섬세하고 애절한 멜로디가 이보람의 따뜻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만나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을 울컥하게 한다.
"우리 어머니 내 꿈 찾아오면"은 이보람의 목소리와 더불어 어쿠스틱 기타, 그리고 4인조 현악기의 아름다운 연주가 어우러져 더 큰 울림을 준다.
씨야의 멤버로 데뷔한 이보람은 이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팬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의 가야G 멤버로도 대활약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고, 특유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가창력은 또 한번 사람들의 마음을 자극했다.
한편 이보람이 가창한 "우리 어머니 내 꿈 찾아오면"은 오늘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