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 다섯 번째 트랙 - 이예준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역대 최고의 보컬리스트 라인업으로 돌아온 SBS 음악 예능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의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 이예준의 개인 신곡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가 공개되었다.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는 실력파 감성 보컬 한동근의 데뷔곡을 이예준의 목소리로 새롭게 재해석한 발라드곡이다. 도입부의 피아노 연주와 기타 선율의 아련한 무드가 후반으로 흐를수록 풍부한 스트링 선율과 어우러져 청각적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또한, 이예준은 탄탄한 보컬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해피엔딩으로 끝나지 못한 사랑에 대한 안타까움을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그려내어 깊은 여운을 더했다.
시즌 최초 혼성 멤버로 구성, 가요계 진짜 실력자들의 고퀄리티 버스킹을 선보이는 SBS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는 먼데이 키즈, DK(디셈버), 케이시, HYNN(박혜원), 엔플라잉 유회승, 방예담, 이예준, 우디, 신예 이비까지 9인 9색 국내 최강 보컬리스트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에게 가을밤의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찾아가는 버스킹'을 모토로 대한민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음악 힐링 여행기'의 정수를 보여줄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