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로 다시 돌아온 장안의 화제작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2]의 두 번째 OST ‘멈추지 않아' 출시.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주연의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2] (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의 두 번째 OST 앨범이 발매됐다.
[열혈사제2]는 낮에는 사제, 밤에는 ‘벨라또’의 역할을 위해 천사파 보스로 활약하는 분노 조절 장애 열혈 신부 김해일이 부산으로 떠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한판 뜨는 노빠꾸 공조 수사극으로 2019년 메가 히트 드라마 ‘열혈사제1’의 다음 시즌으로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5년 만에 컴백했다.
이번 곡 ‘멈추지 않아’는 경쾌한 신스 중심의 밴드 사운드와 플레이브의 청량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고,
다혈질 성격에 불타는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열혈사제 김해일의 강한 의지를 대변한 가사가
열혈사제2의 코믹한 요소가 가미된 액션씬에 한층 더 몰입할 수 있게 하였다.
작곡, 작사에는 [태양의 후예], [소년시대] 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와 2인조 여성 듀오 빨간의자의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수경이 작업하였다.
한편, 드라마 [열혈사제2]는 ‘신 구담 어벤저스’가 검찰, 경찰, 조직까지 얽힌 ‘대형 마약 카르텔’과 맞서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지옥행 하이패스 발권’을 시작한 그들의 이야기를 기대할 수 있으며, 매주 금, 토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