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코다브릿지 ‘왠지’ 런칭!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의 ost '왠지'는 달달한 보컬의 여성듀오 '코다브릿지' 가 가창하였다.
'시진', '다인' 두 멤버로 이루어진 '코다브릿지'는 감성적인 화음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듀오로, 최근 '왜 나만', 'Over The Line' 등 신곡을 발표하며, KBS 오! 삼광빌라! OST '남몰래 살짝', KBS 꽃길만 걸어요 OST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TVN 막돼먹은 영애씨 OST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 KBS 우당탕탕패밀리 OST '너와 하고 싶은게 많아' 등 꾸준히 오에스티 넘버를 발표하고 있다.
이번 곡 '왠지'는 2017년 발표된 가수 겸 배우 배슬기 가창의 원곡으로, 코다브릿지만의 듀엣감성으로 재탄생하여, 극 중 러브테마로 쓰일 예정이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기타와 함께 그루브 있는 심플한 편곡과 함께 두멤버의 완벽한 화음은 듣는 이에게 사랑의 설레임을 선사한다. '왠지 사랑인 것 같아', '왠지 운명인 것 같아' 로 반복되는 멜로디는 한번 들으면 기억할 정도로 대중적이다.
이 곡은 드라마 오에스티, 발라드, 성인가요 등 다양한 장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듀오 알고보니혼수상태와 하루하루 감사의 삶을 살아내는 작곡가 이진실, 그리고 코다브릿지의 프로듀서 카운터펀치가 의기투합하였다. 한편,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kbs 1tv를 통해 매주 월~금 오후 08:3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