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로 다시 돌아온 장안의 화제작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2]의 세 번째 OST ‘Why Not' 출시.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주연의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2] (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의 세 번째 OST 앨범이 발매됐다.
[열혈사제2]는 낮에는 사제, 밤에는 ‘벨라또’의 역할을 위해 천사파 보스로 활약하는 분노 조절 장애 열혈 신부 김해일이 부산으로 떠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한판 뜨는 노빠꾸 공조 수사극으로 2019년 메가 히트 드라마 ‘열혈사제1’의 다음 시즌으로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5년 만에 컴백했다.
Why Not 은 사회의 부조리와 악행을 일삼는 이들에게 강렬한 경고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있지 (ITZY)의 메인보컬로 잘 알려진 리아 (ITZY)의 독보적인 음색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빠른 비트와 스트레이트 한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틱한 전개와 시원한 에너지가 듣는 이를 사로잡는다. 곡 전반에 걸쳐 펼쳐지는 신나는 사운드는 몰입감을 선사하며, 가사가 더해져 감정적인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다.
작사, 작곡에는 [너의 밤이 되어줄게] 등 많은 드라마 OST의 프로듀싱으로 유명한 8Ballsound의 김성태와 노원호와 함께 [소용없어 거짓말] , [철인왕후]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용기가 참여했으며, 작사에도 8Ballsound의 김성태가 참여했다.
한편, 드라마 [열혈사제2]는 ‘신 구담 어벤저스’가 검찰, 경찰, 조직까지 얽힌 ‘대형 마약 카르텔’과 맞서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지옥행 하이패스 발권’을 시작한 그들의 이야기를 기대할 수 있으며, 매주 금, 토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