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장혜리-사랑이 원래 이런건가요' 런칭!
사람보다 고양이가 더 좋은 까칠한 채식주의자 수의사 태준.
태준이 운영하는 병원 맞은편에 고기 냄새를 자극하는 효민의 식당이 들어선다!
태준이 애지중지 기르는 고양이 탱고는 효민의 식당에서 풍기는 냄새에 이끌려 고기가 듬뿍 담긴 밥을 몰래 얻어먹고 오다 태준에게 딱 걸리고 마는데...
"우리 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이라고!" "언제부터 고양이들이 채식을 했어요? 고양이는 육식동물이에요!“
성격부터 입맛, 가치관까지 모두 다르지만 고양이만큼은 너무나 사랑하는 태준과 효민의 까탈스러운 로맨스가 시작된다!
독특한 발상과 흥미진진한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의 새로운 ost ‘사랑이 원래 이런건가요’가 발매되었다.
이번 ost 타이틀곡 '사랑이 원래 이런 건가요'는 가수이자 배우, MC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장혜리가 가창을 맡게 되어 작품에 진한 감동을 더하게 되었다.
'사랑이 이런 건가요 원래 / 맘이 말을 듣지를 않아
가로등 불빛에 몸을 던지는 / 나방이 꼭 내 모습 같아
아플걸 알아 그런데 왜 / 그대만 바라볼까요 나는'
아플걸 알면서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마음을 유려한 표현의 노랫말로 담아낸 곡 ‘사랑이 원래 이런건가요’는 장혜리의 섬세한 감정선과 애절한 가창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또한 이번 곡 '사랑이 원래 이런건가요'는 알리, 소향, 지아, 송하예, god 김태우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앨범 및 ost로 활동중인 작곡가 고병식이 프로듀싱을 맡아, 장혜리와 환상적인 음악적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 ....